• 안녕하세요!
    이롬헬스케어 고객센터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 080-345-0700

    운영시간 08:00~17: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 일요일 ·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1:1 고객문의

    1:1 문의 바로가기
  • 19

    반품이 불가한 경우 안내

    1. 반품하고자 하는 상품이 구매계약을 체결한 날로부터 3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2.  다단계판매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재화 등의 일부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그 가치가 현저히 낮아진 경우

     (다만, 청약 철회 등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재화의 포장 등 쉽게 알 수 있 는 곳에 분명하게 표시하거나 사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방법으로 일부 사용 등에 의하여 청약 철회 등의 권리행사가 방해받지 않도록 조치한 경우로 한함) 

    4. 복제할 수 있는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소비자 또는 다단계판매원의 주문에 의하여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재화 등 에 대한 것으로서 청약 철회를 인정하면 회사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 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소비자 또는 다단계판매원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 동의를 받 은 경우 

    6. 세트 상품을 부분반품할 경우 

  • 18

    픽업센터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강남 픽업센터에 재고를 많이 보유하고 있지 않아

    방문 전 재고 확인후 픽업 가능한점 유의 부탁 드립니다.

     

    이용시간:

    월~목: 9시~5시 (12시~1:20 점심시간)
    금: 9~4시 (12시~1:20 점심시간) *주말,공휴일 제외*

     

    이용방법:

    1층 카페로쥬에 비치된 구매계약서 작성 후 픽업가능 (카드실물결제, 수기결제 가능/ 온라인주문x)
    픽업센터 직원 상주하지않아 방문시 고객센터 080-345-0700 문의주시면 직원 응대 가능합니다.

     

    픽업가능: 
    픽업불가 제품 외 (*오토십가격으로 구매가능, 오토십주문아닙*)

     

    픽업불가: 
    프로모션, 세트상품, 음료, 견과

  • 17

    이롬헬스케어는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이롬헬스케어는 국내배송만 가능합니다.

  • 16

    가상계좌로 주문했는데 계좌 안내 못받았어요.

    주문 시 기재힌 구매자 연락처로 알림 톡 또는 문자로 가상계좌가 안내됩니다.

    안내를  못받은 경우 고객센터(080-345-0700)로 전화 문의 또는 이롬헬스케어 카카오톡 채팅 상담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15

    홈페이지에서 가상계좌 확인하고 싶어요. 확인 방법이 궁금해요.

    가상계좌 확인은 마이오피스 > 주문관리 > 주문내역조회 > 주문상세 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 14

    가상계좌 주문했는데 자동 취소되었어요.

    주문일 기준 익일 24시까지 미 입금 시 주문 취소됩니다.

     

  • 13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이롬헬스케어,  생활공작소 제품은 CJ대한통운으로 배송하고 있습니다.

    김치류한진택배로 배송하고 있습니다.

  • 12

    닥터큐어수 설치 신청 방법이 궁금해요.

    제품 수령 후

    "홈페이지 > 마이오피스 > 주문관리 > 이온수기설치신청 "에서 설치 신청 

    또는 고객센터(080-345-0700) 또는 ​이롬헬스케어 카카오톡 채팅 상담을 통해 설치 신청 가능합니다.

  • 11

    배송 중 제품이 파손되었어요. 교환 방법을 알고 싶어요.

    배송 중 파손의 경우 주문 내역과 파손된 제품 사진(택배 운송장 포함)을

    고객센터(080-345-0700) 전화 문의 혹은 이롬헬스케어 카카오톡 상담채팅으로 접수해주세요.

    사진 확인 후 교환/반품 처리 진행 가능합니다.

  • 10

    반품 규정과 방법이 궁금해요.

    소비자 회원의 경우 주문일로부터 14일,

    멤버쉽 회원의 경우 주문일로부터 3개월 내 반품 가능합니다.

    반품은 새상품(재판매 가능한 상태) 그대로 발송 해주셔야 반품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반품 원할 경우 제품 수령 후 고객센터 혹은 카카오톡 채팅 상담으로 반품 접수

    (주문내역과 반품 제품 및 수량 접수)

    반품 접수 후 1 ~ 2일 내 택배 기사님 회수지 방문

    제품 입고 후 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반품 처리기간은 영업일 기준 5 ~ 7일 소요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 반품이 불가한 경우

    1. 제품박스를 개봉했거나 섭취한 경우

    2. 고객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이 파손되거나 하자가 생긴 경우

    3. 반품 기능 기한이 지난 경우

1 2